새싹부터 식탁까지

새싹부터 키우는 그린밀

메이에르는 씨앗부터 건강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메이에르는 자체 농장에서 유전자변형(GMO)없는 씨앗을 뿌리고 성장촉진제 없이 자연의 힘으로 키워 건강이 꽉찬 제 때 수확한 농산물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 가족에게 더 건강한 음식을 먹이려 텃밭에서 길러내는 것 처럼 같은 지역에서 직접 무농약으로 길러낸 재료를 우선으로 사용하고, 협력 농장에서 가져오는 재료들 또한 농장에 직접 방문해 꼼꼼히 살피고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일정한 품질을 유지하고있습니다.

항생제 FREE

대부분의 축산농가에선 사료에 항생제를 첨가합니다. 축산용 항생제는 처방없이 살 수 있고 균을 죽이는 목적과 항생제에 들어있는 성장 촉진 효과를 목적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메이에르는 스트레스를 받으며 건강하지 못한 환경에서 자란 고기를 먹는 게 건강한지에 대해서도 관심을 기울여왔습니다. 항생제 등의 약물을 자주 많이 투여한다는 건 동물이 쉽게 감염될만한 열악한 환경에서 자라고 있을 수도 있다는 뜻이기도 하며, 실제로 이윤을 많이 남기려면 동물이 행복하고 자유롭게 천천히 성장하는 것 보다는 좁은 곳에서 병이 들면 약을 먹이며 빠르게 키워 팔아버리는 게 쉽고 간편하기 때문입니다.

항생제가 들어있는 사료를 먹고 자란 고기를 오랫동안 섭취하면 항생제를 투여해야하는 때에 치료의 효과가 떨어질 수 있다는 것도 주의깊게 보지 않으면 알기 어려운 내용이기에 메이에르가 먼저 모든 제품에 항생제, 향균제, 호르몬제가 포함되지 않은 사료를 먹고 자란 무항생제 오리와 닭을 사용하여 제품을 만들고있습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