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부터 식탁까지, 농부가 만드는 반려동물 집밥

메이에르는 모든 반려동물이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집밥을 만듭니다. 우리가 말하는 건강하고 맛있는 것은 자체 농장에서 유전자 변형없는 씨앗을 뿌리고 자연의 힘으로 키우는 것, 제 때 수확한 원재료를 사용하는 것, 인공첨가물(방부제, 합성비타민, 색소, 향료)을 넣지 않는 것, 미리 만들지 않고 주문 후 만드는것, 지구를 위해 최소한의 포장과 재활용이 가능한 포장재를 사용하는 것 입니다.

번거로운 과정을 고집하는 것은 기업의 이윤추구보다 아픈 반려견을 키우는 보호자의 입장에서 하루 더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영양가 있고 맛있는 집밥을 만드는 것이 우리의 미션이기 때문입니다.

근본이 건강해야 진짜 건강한거죠

메이에르는 더 건강하고 신선한 집밥을 위해 자체 농장을 운영하며, 유전자변형(GMO)없는 씨앗을 골라 자연의 힘으로만 키워냅니다. 


매일 만드는 신선한 집밥

그린밀은 매일매일 주문 후 만들어 가장 신선한 '집밥'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방부제, 합성비타민, 색소, 향료는 메이에르의 '집밥'에는 없는 재료입니다. 장염을 앓고난 후 일반사료를 먹고 살아갈 수 없었던 두두를 위해 시작되었던 그린밀이었기에 건강을 해치지 않고 장을 편안하게하여 영양분을 충분히 흡수 할 수 있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

메이에르는 우리의 지구를 지키기 위해 작지만 중요한 실천을 하고 있습니다. 좋은 영양분을 가진 퇴비가 될 수 있도록 자투리를 모아 재순환하기, 미세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젤 아이스팩이 아닌 100%물을 얼려 만든 아이스팩만을 사용하는 것 입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floating-button-img